본문 바로가기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TOP 6 (2024)

돕는배필 2024. 7. 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글 들고 왔습니다. 지난번 작성 버전이 2023년 버전이였더라구요. 그동안 제가 어디서 구매를 했는지 총 여섯곳 추천드립니다. 2024년 버전으로 최신순으로 들고왔으니깐요 한번씩 둘러보세요.

 

플러스사이즈 모델 빅사이즈 쇼핑몰 추천 BEST3

 

40대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 TOP 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40대 여성분들을 위한 빅사이즈 의류 쇼핑몰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체형이 변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고, 그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옷을 찾는

 

 

 

르로이

청주에 있는 쇼핑몰로 급하신 분들께는 퀵배송도 가능(청주에 한해서만) 하다고 하네요. 66사이즈 모델과 88사이즈 모델피팅 비교 사진이 있어서 쇼핑할때 핏 참고가 많이 되었어요. 편하게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룩이 많고 아이들 등원시킬때 입을 수 있는 빅사이즈 등원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네요.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로 추천합니다.

 

 

 

 

 

더아셀

자체제작도 아주 예쁘게 잘하고 체형을 보완해주는 옷들이 많아서 애용하는 곳이에요. 시그니인 군살삭제 핏을 연구해서 자체제작옷에 반영합니다. 복수구매 할인도 되고, 나시 원피스 구매해서 아주 잘 입고 있어요. 바디라인을 부각시키지 않고 아주 내추럴하게 떨어지는 핏이라서 휘뚜루 마뚜루 활용가능했어요. 편안하면서도 예쁘게 입기 좋은 옷들 찾으신다면 더아셀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드립니다.

 

 

 

 

숏마이피그

40년째 브랜드 공장하시는 부모님, 12년째 옷 장사하시는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쇼핑몰이에요. 사장님 키다 155cm라 키작은 모델이 입는 빅사이즈 의류 찾으신다면 숏마이피그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드립니다. 보정없는 원본 그대로 인스타그램에 업데이트 해서 릴스를 통해서 핏감 보기 좋더라구요. 2시 이전에 당일배송이라서 급할때 바배 상품 구매해서 유용하게 잘 입었어요. 키작녀 빅사이즈 의류 찾으신다면 숏마이피그 추천드립니다.

 

 

 

 

67mood

67무드 빅사이즈 쇼핑몰은 55사이즈부터 99사이즈까지 있는 쇼핑몰이에요. 사이즈 범주가 넓어서 진짜 빅사이즈 큰옷 찾을때 도움이 많이 되었던 쇼핑몰 입니다. 자체제작도 하고 있어요. 67무드 쇼핑몰은 빅사이즈 쇼핑몰인데 그렇게 보이지 않는? 옷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빅사이즈에 국한된 루즈한 핏감만 있는게 아니라서 자주 애용한답니다. 편안한 꾸안꾸룩 찾으신다면 67mood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추천드립니다. 지그재그랑 에이블리만 있는 것 같네요.

 

 

 

 

 

 

가득쇼룸

모델이 77사이즈로 수영복 구매하기 좋았어요. 뱃살을 보완해줄 수 있는 모노키니들 많구요. 약간 힙한 스타일 좋아하신다면 빅사이즈 의류 가득쇼룸 추천드립니다. 특히 아노락 카고팬츠 정말 예뻤어요. 밑위 기장의 바지들이 많아서 뱃살 보완하기 좋고 바지맛집이기도 해요. 빅사이즈 바지, 빅사이즈 수영복 찾으신다면 가득쇼룸 빅사이즈 여성 쇼핑몰 추천드립니다.

 

 

 

 

 

 

 

플랫퍼

44사이즈부터 88사이즈까지 있는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플랫퍼 입니다. 여기도 모델이 빅사이즈, 마른모델 비교가 가능해서 핏 참고하기 정말 좋았구요. 빅사이즈 하객룩은 여기서 구매했어요. 여성스러우면서도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빅사이즈 의류가 많아서 약속있는 중요한날은 여기서 옷을 구매했답니다.

 

 

 

 

오늘 이렇게 제가 잘 이용했던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여섯곳을 추천해드렸는데요. 마음에 드신곳이 있으셨나요? 스타일별로 하객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곳도 있고 바캉스룩으로 수영복을 구매했던 곳도 있고 데일리룩으로 등원룩 샀던곳도 있었던 정말 제 찐추천 내돈내산 추천 쇼핑몰들로만 엄성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